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순간

오랄비 전동칫솔 + 칫솔모 + 케이스 + 충전기 Pro100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오랄비 전동칫솔 + 칫솔모 + 케이스 + 충전기 Pro 100입니다.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 오랄비의 전동칫솔입니다. 초미세모가 잇몸 깊숙한 곳까지 닦아 주며 특유의 칫솔모 덕분에 꼼꼼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전동칫솔 입문자들을 위한 제품입니다. 그럼 오랄비 전동칫솔 + 칫솔모 + 케이스 + 충전기 Pro 100 리뷰를 시작합니다. 

 

장점

꼼꼼한 세정으로 치아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일반 칫솔질로는 닦지 못하는 곳들을 닦을 수 있기에 전동칫솔도 써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다른 회사의 제품과는 달리 배터리도 오래가고 회전력도 좋습니다. 무게도 너무 무겁지 않고 적당하고 그립감이 좋습니다. 특히 배터리가 오래가고, 2분 타이머가 있어서 2분이 지나면 알려줍니다. 전동이 울리면 1분간 마무리하고 물로 헹궈내면 돼서 간편합니다. 치석, 치아 관리도 일반 칫솔을 사용할 때보다 훨씬 잘 되는 느낌입니다. 220v에 간단히 꽂고 충전하면 되어 편리합니다. 건전지 넣는 방식이 아니어서 더 가볍습니다. 특히나 2만 원대로 모든 세트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가격 대비 성능이 좋습니다.

 

단점

잇몸이 약한 사람에게는 다소 자극이 강할 수 있습니다. 약한 분들은 일반 칫솔을 사용하거나 필립스 초음파 진동 칫솔 같은 제품을 권합니다. 전동칫솔의 특성상 일반 칫솔과 병행해서 사용해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소음은 다소 큽니다. 고급 기능은 없는 입문용입니다. 이 칫솔을 사용하다가 다른 고급 기능을 갖춘 전동칫솔로 넘어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충전할 때 불이 안 들어와서 충전이 되고 있는지, 얼마나 충전이 되었는지 확인이 어렵습니다.

 

총평

전동칫솔이 좋다는데 어떤 전동칫솔을 사야 할지 모르는 분들에게 무난한 가격과 기능을 갖춘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확실히 일반 칫솔과 전동칫솔을 사용할 때의 상쾌함이 다릅니다. 치석 제거도 잘 되고, 치아 미백에도 효과적인 기분이 듭니다. 다만, 고급 기능이 있는 제품은 아니어서 사용하다 보면 더 높은 단계의 제품을 구매하고 싶은 충동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또, 배터리 충전 유무를 알 수 없어서 그 부분은 참 불편합니다. 하지만 이 가격에 이렇게 기본 기능에 충실한 전동칫솔은 찾기 힘듭니다. 모든 분들, 특히 입문자분들에게 오랄비 전동칫솔 + 칫솔모 + 케이스 + 충전기 Pro 100 제품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