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순간

온 더 바디 발을 씻자 코튼 풋샴푸 대용량 510ml

발 씻기부터 각질 보습까지 한 번에 가능한 제품이 있어 소개합니다. 최근 네고왕 기획 상품으로 묶여서 많은 분들이 접해보셨을 제품입니다. 온 더 바디 발을 씻자 코튼 풋샴푸 대용량 510ml 제품입니다. 인기에 힘입어 기존 385ml 단품에서 510ml짜리 대용량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간단하게 칙칙 뿌리기만 해도 발이 깨끗이 씻기는 제품입니다.

 

장점

몇 번의 분사 만으로 발이 깨끗하게 씻기는 간편함이 최대 장점입니다. 발을 씻기 위해서는 허리를 숙여서 발에 비누를 칠해야 하고 그 비누를 또 문질러야 합니다. 숙여서 문지르는 과정에서 미끄러질 위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제품은 허리를 숙이거나 거품을 낼 필요도 없이 그저 쓱쓱 몇 번 뿌리기만 하면 됩니다. 허리를 전혀 숙일 필요 없이 뿌리고, 발끼리 서로 문지르고 샤워기로 씻어내면 끝입니다. 레몬향과 자몽향 두 가지가 있는데 둘 다 상큼해서 발 냄새도 어느 정도 억제해줍니다. 간편한데 향균 99% 효과도 있어 세균 증식도 억제해줍니다. 사용하면 실제로 발이 뽀송뽀송하면서도 청결한 느낌이 듭니다. 

 

단점

비싸다. 온 더 바디 발을 씻자 코튼 풋샴푸 대용량 510ml 출시 기념으로 할인 행사를 많이 하는 편이지만 정가는 13,900원으로 오로지 발 세정 용도로 쓰이는 제품 치고는 비싼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 세균 제거 효과가 강력해서인지 쓰고 나면 발이 건조한 느낌이 강합니다. 필히 보습 제품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향은 상쾌하다는 사람도 있지만 호불호가 갈리는 향입니다.

 

총평

청결한 발상태를 유지하고 싶다면, 발 냄새가 고민이라면 온 더 바디 발을 씻자 코튼 풋샴푸 대용량 510ml 제품 사용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발을 닦을 때 허리를 숙이고 안 숙이고의 차이가 꽤 큰 것을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꼈습니다. 그저 벽을 짚고 몇 번 발에 분사해주고 발끼리 닦아주고 샤워기로 물을 뿌려주면 끝입니다. 항균 효과도 얼마나 강한지 욕실 바닥에 뿌려놓고 발로 문질문질 하면 곰팡이도 싹 없어집니다. 소소하지만 삶의 질이 높아지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대용량으로 매일 써도 꽤 오래 사용 가능합니다. 할인도 지금은 제법 많이 하니 가격 부담이 현재는 덜합니다. 한 번쯤은 써봐도 손해가 없을 제품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