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순간

파파 LED 와이드 스탠드 PA-800S

오늘은 파파 LED 와이드 스탠드 PA-800S를 리뷰하겠습니다. 구매한 지는 꽤 되었는데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서 소개 겸 추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학습 및 사무능률 향상에 효율적인 공간 절약형 스탠드입니다. 파파 LED 와이드 스탠드 PA-800S라는 이름 그대로 넓고 쾌적합니다. 스탠드를 구매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제 리뷰가 유용할 것입니다.

 

장점

넓다. 그러나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다. 최고의 장점입니다. 위 쪽으로 넓고 고르게 빛을 쏴주고, 설치는 책상 모서리 쪽에 나사로 고정하는 방식이라 책상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목 부분이 부드럽게 돌아가서 360도 각도 조절이 자유롭습니다. 밝기 조절도 5단계를 지원합니다. 색상도 4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상황에 따라 수리 모드, 독서 모드, 예술 모드, 휴식 모드로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정해 줍니다. 메모리 기능도 있어서 마지막에 조절한 색상과 밝기를 기억합니다. LED라 빛이 눈에 부담을 덜 주는 점도 장점입니다. 제게는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단점

단점이라고 특별히 꼽을 것은 없으나, 나사로 설치하다 보니 설치에 약간의 노력이 드는 점은 조금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설치가 크게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설치하려는 장소에 따라 설치가 불가능할 수도 있으니 규격을 잘 보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가격도 이런 종류의 와이드 스탠드 중에서는 합리적이지만, 일반적인 기존의 스탠드를 생각하면 다소 비싸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약간의 고주파 음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총평

공간 절약은 하고 싶고, 넓고 고르게 빛을 쏴주는 스탠드를 원한다면 파파 LED 와이드 스탠드 PA-800S가 제격입니다. 특히 위쪽에서 고르게 빛을 쏴주기 때문에 책에 그림자가 지지 않습니다. 밤에 컴퓨터를 할 때 그 진가가 발휘됩니다. 작업할 때 켜고 작업하니 확실히 눈의 피로가 덜합니다. 후기가 모두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눈 건강을 생각해서라도 스탠드가 없으신 분들은 한 번쯤 구매를 고려해 볼 만 합니다. 기분 탓인지 책상도 더 넓어진 것 같고 집중도 더 잘 되는 느낌입니다. 800이 너무 크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500도 있으니 책상 규격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